"더 큰 세계로 나아가는 수퍼스타가 되세요."
전주대학교가 2022학년도 후기 학위 수여를 진행한다.
17일 전주대에 따르면 이번 후기 학위 수여 졸업생은 학사 420명, 석사 160명, 박사 54명 등 총 634명이다.
대학 측은 코로나19 재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학위수여식을 생략하는 대신 오는 22일까지 학위복 대여 및 졸업생 사진 촬영을 위한 각 단과 대학별 포토존 운영을 운영한다.
이번 졸업생 중 상담심리학과 박세라 학생 등 90명이 최우등상을 수상했다.
박진배 총장은 "재학생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이루어 낸 값진 결실인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지난 몇 년간 지식을 추구하며 성장해 왔고, 이제 그 어떤 어려움도 극복하고 미래의 도전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있으니 배운 것들을 기반으로 더 큰 세계로 나아가는 수퍼스타가 되길 기대한다"고 응원했다.
한편 전주대학교는 기독교 정신의 구현이라는 건학이념 아래 ‘교육 가치 창출 1위, 기독교 명문사학’이라는 대학 비전을 정립하여 학생 성공과 지역혁신성장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창의적 실용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