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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우리 농산물 ‘군산짬뽕라면’, 온라인 쇼핑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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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 흰찰쌀보리로 만든 군산짬뽕라면. 사진=전북농협 제공

군산 흰찰쌀보리로 만든 '군산짬뽕라면'이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이브커머스'에 진출했다.

전북농협(본부장 김영일)과 군산원예농협(조합장 고계곤)은 25일 오전 11시에 군산짬뽕라면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매방송에서는 기존 가격 대비 최대 15%저렴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1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고계곤 조합장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군산짬봉라면이 대중들에게 좀 더 알려지고 많은 마케팅 효과가 있길 바란다” 며 “우리라면의 목표인 ‘우리 농수산물을 이용한 올바른 먹거리로 소비자의 건강한 삶 추구’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군산짬뽕라면은 산·학·관이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군산대표 먹거리 짬뽕과 지역 특산물 흰찰쌀보리와 감자를 이용해 고소하고 소화가 잘 되며 저염·저칼로리로 기존 라면에 비해 나트룸 함량 30%이하로 2020년 1월 본격 시판됐다. 특히 군산원예농협은 2023년 사업화 우수 전북 10대 특허 인증기업으로 선정됐으며, 기능성 보리반죽 조성물과 이를 이용한 국수면 제조 방법을 10대 특허로 인증 받았다.

김보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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