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대 "동남아언어캠프 참여하세요"

7월 1일부터 2주간 부산외대서 5개의 동남아언어 교육

image

동남아시아 언어를 배울 수 있는 캠프가 열려 눈길을 끈다.

전북대는 부산외국어대와 함께 ‘2024 동남아언어 캠프’를 오는 7월 1일부터 2주 동안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부산외대에서 열리는 이번 캠프에서는 5개의 동남아언어(말레이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태국어, 미얀마어, 필리핀어)에 대한 집중 교육이 이뤄진다. 아랍어와 이탈리어에 대한 교육도 실시된다. 교육시간은 총 45시간이다.

언어 강의와 더불어 동남아 지역이해를 돕는 전문가 특강도 함께 진행된다.

캠프 참가자 모집 기간은 31일까지다.

신청방법 등 캠프 운영에 관한 구체적인 사안은 전북대 동남아연구소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어강좌별 최대 모집 인원은 10명이다. 정원 초과 시 수강생 선발은 ‘동남아언어캠프를 위한 한국대학연합’ 참여대학의 추천을 받은 학부생과 대학원생들에게 우선권이 주어진다. 일부 정원 미달 강좌가 생길 시 신청자가 많은 언어강좌의 정원이 확대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강의와 전문가 특강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부산 지역 거주자가 아닌 수강생에게는 숙소로 부산외대 기숙사(2인 1실)를 무료로 제공한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홀로그램의 도시’ 익산에서 엑스포 열린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