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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올해도 동행 이어간다⋯전북현대·금호타이어 파트너십 연장

전북현대, 지난 16일 금호타이어와 공식 파트너십 연장
상호 브랜드 강화⋯"다양한 마케팅 활동 적극 추진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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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현대는 지난 16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지난해 이어 올해 또 금호타이어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전북현대 제공

전북현대모터스FC와 금호타이어가 다시 한 번 손을 맞잡았다.

전북현대는 지난 16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금호타이어와 공식 파트너십을 연장했다.

이날 이도현 전북현대 단장, 윤석민 금호타이어 G.마케팅 담당 상무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상호 브랜드 강화에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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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현대·금호타이어 파트너십 사진. 전북현대 제공

전북현대는 2025시즌 동안 홈구장에서 열리는 K리그 경기 중 LED 보드, 골대 옆 고정 보드, 홈페이지 등에 금호타이어 브랜드를 노출하기로 했다. 팀의 상징인 선수 유니폼 상의 뒷면 하단에는 금호타이어의 로고를 적용해 전북현대 공식 파트너로 최고의 브랜딩 효과를 창출할 계획이다.

또 금호타이어는 경기장 내 고객 초청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전북현대 팬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도현 전북현대 단장은 "지난해 이어 올해 또 금호타이어와 동행할 수 있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며 "양사가 지속적인 신뢰와 함께 상호 발전하고 금호타이어가 전북현대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민석 금호타이어 G.마케팅 담당 상무는 "국내 최고의 명문 구단인 전북현대와 파트너십을 연장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전북현대와의 공고한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프리미엄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이탈리아 AC밀란뿐 아니라 영국 '토트넘 홋스퍼', 독일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체코 'FK 믈라다볼레슬라프'와도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축구를 통해 브랜드 마케팅을 적극 펼치는 글로벌 기업이다.

디지털뉴스부=박현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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