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18:20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방송·연예
일반기사

보아, 美 '징글 볼' 콘서트 출연

미국 팝 시장에 데뷔한 보아(본명 권보아·22)가 6일 오후 2시(이하 현지시간) 미국 애너하임 혼다센터에서 열리는 '징글 볼(Jingle ball)' 콘서트에 출연한다.

 

2000년부터 미국 LA의 라디오 채널 KIIIS(키스)-FM 주최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올해로 9번째이며 브리트니 스피어스, 비욘세, 저스틴 팀버레이크, 에이브릴 라빈 등 세계적인 가수들이 참여한 바 있다.

 

이날 보아는 독일 록밴드 토키오 호텔과 함께 혼다센터 앞에 마련된 '빌리지 스테이지'에서 '징글 볼' 공연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그는 미국 데뷔곡 '잇 유 업(Eat You Up)'과 정규 음반에 수록될 '룩 후스 토킹(Look who's talking)'을 노래한다.

 

이번 공연에는 아메리칸뮤직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한 크리스 브라운을 비롯해리아나, 케이트 페리, 푸시캣 돌스, 제시 매카트니 등 현재 미국 최고 인기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앞서 보아는 3일 뉴욕 MTV 본사에서 진행되는 스폐셜 프로그램 '보아 라이브 인뉴욕'을 통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 장면은 뉴욕 타임스퀘어 MTV 전광판을 통해 생중계 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