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조직위, 업무제휴 양해각서 체결
전북도와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위원장 강동석)는 7일 새만금 신시 33센터에서 전남도 부지사와 여수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새만금 사업과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 개최와 관광홍보 등에 공동 노력키로 했다.
이날 협약체결로 양 기관은 홍보물 제작 때 양 기관의 홍보내용을 게재하고, 전주 세계소리축제 기간 중 여수박람회 홍보부스를 설치해 박람회 홍보를 지원키로 했다. 또한 여수박람회에서는 박람회 기간 및 기념행사 기간 중 전북도 관광홍보관을 설치해 지원키로 하는 등 상호 협력키로 했다.
도 관계자는 "새만금과 여수 세계박람회는 친환경 녹색성장을 내걸고 진행되고 있어 홍보활동을 공동으로 할 경우 국내·외 관광객에게 홍보효과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도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국관광공사 및 한국 방문의 해 위원회 등의 중앙기관과 2011대구육상경기 대회 등의 국제행사 조직위등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