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中 유명 여가수 천린, 투신자살

중국의 유명 여가수 천린(陳琳.39)이 아파트 건물에서 투신 자살했다.

 

관영 신화통신과 중앙(CC)TV 등 주요 언론들은 인기 가수 천린이 지난달 31일 오전 동료 가수의 아파트에서 투신해 1층 화단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경찰은 31일 오전 7시께 그의 시신을 풀밭에서 발견했고 발견 당시 마스크를 쓴 채 목부위에 상처가 있는 상태였다고 말했다.

 

천린은 소속사 사장이던 선융거(沈永革)와 1994년 결혼한 뒤 2007년 이혼하는 아픔을 겪었다. 최근 다른 음반사 사장 장차오펑(張超峰)과 재혼했으나 이혼 이후 3년간 음악활동과 개인 생활이 순탄치 못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언론들은 그가 투신한 날짜가 전 남편 선융거의 생일인 점에 미뤄 전 남편과의 순탄치 못했던 관계가 자살 이유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천린은 한국에는 그다지 알려지지 않았지만 출세작인 '당신의 감미로움 영원히 알길 없어요'를 비롯해 7장의 앨범을 발표하는 등 중국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가수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경제일반국립식량과학원, 국가 연구실 허브‘로 지정

정치일반요람부터 무덤까지…전북형 복지·의료 혁신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