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첨단 영상장치 도입 김연아 아이스쇼 기대

오는 23~25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특설링크에서 펼쳐지는 '삼성 애니콜 하우젠 2010 올댓 스케이트 서머'에 아이스링크 바닥을 활용한 첨단 영상 장치가 도입된다.

 

김연아(20.고려대)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아이스쇼 때 아이스링크 바닥에 가로 40m의 거대한 영상을 송출할 예정"이라며 "링크 자체를 대형 스크린으로 이용하는 셈"이라고 15일 밝혔다.

 

올댓스포츠는 이어 "대형 프로젝터를 링크 천장에 부착해 특수 영상 효과를 강화했다"며 "관객은 아이스링크를 통해 선수의 모습을 비롯해 공연 프로그램과 관련한 다채로운 영상을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아이스쇼에는 또 아이스링크 위를 이동하며 움직이는 '플로팅 무대'도 설치된다. 이 무대는 다양한 조명, 음향 장비 등과 함께 어울려 화려한 이미지를 빚어낼 예정이다.

 

아울러 가수 윤하도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윤하는 공연 후반부에 등장해서 자신의 노래인 '혜성'과 외국곡인 '드림온'을 부를 계획이다.

 

이번 아이스쇼에는 김연아를 비롯해 '피겨 전설' 미셸 콴(미국), 2006년 토리노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사샤 코헨(미국), 2007 세계선수권 남자 싱글 금메달리스트 브리앙 주베르(프랑스)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