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12월 개최

공연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됐던 방송인 김제동의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가 다음달 시즌2로 돌아온다.

 

소속사 다음ENT는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의 시즌2를 다음달 11~31일 서울시 중구 정동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개최한다고 1일 전했다.

 

다음ENT는 "올봄 토크콘서트가 끝난 뒤에도 공연 문의가 계속 이어졌다.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과 끊이지 않는 성원에 다시 공연을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는 앞서 작년 연말부터 올해 초까지 전국 13개 도시에서 32회에 걸쳐 마련돼 전회가 매진을 기록하는 큰 인기를 모았다.

 

다음ENT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관객과 김제동이 서로 눈을 맞추며 나누는 솔직한 이야기가 공연의 특징이 될 것"이라며 "매회 초대손님들도 초청해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은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펼쳐지며 공연 예매는 1일 오후 1시부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에서 실시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스포츠일반제18회 전북자치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 개최

스포츠일반2025 전주시 체육발전 유공자 시상식

교육일반전북대 ‘천원의 아침밥’ 전국 우수사례 선정…‘학생복지 새 기준 세웠다’

교육일반이남호 “전북교육 5조원 시대 부정은 전형적 관료적 패배주의”

사람들[줌] 송경호 전북도 산림녹지과장, ‘녹색인프라 사후관리’ 최우수 기관 주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