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현아 '버블팝' 뮤비, 유튜브 조회수 230만 돌파

아이돌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내놓은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버블팝(Bubble Pop!)'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230만 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7일 밝혔다.

 

소속사는 "'버블팝' 뮤직비디오는 6-7일 이틀 연속으로 유튜브 최다 조회 동영상, 최다 댓글 동영상, 최다 즐겨찾기 동영상, 최고 평점 동영상 등 4관왕에 오르는 기록을 세우며 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어 "특히 230만 건의 클릭수 중 국내 사용자의 조회수는 10만 건에 불과해 세계적인 관심을 실감할 수 있다"며 "또한 여성의 클릭 비율이 61%를 넘는 것도 주목할만한 점"이라고 소개했다.

 

3분35초 분량의 뮤직비디오에서 현아는 현란한 춤솜씨를 발휘하며 세계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는 "현아가 특유의 골반춤에 힙댄스로 포인트를 준 이번 안무를 따라한 네티즌들의 댄스 동영상도 속속 업로드 되면서 새로운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도, 15일 전북대서 ‘올림픽 도시 포럼’

정치일반전북출신 황기연 수출입은행장 임명

법원·검찰‘이스타 항공 직원 채용 외압 혐의’ 이상직 전 의원, 항소심서 무죄

사회일반도내 10개 시·군 공무원 장애인 의무고용률 미달

사회일반민주노총 전북본부 “지방의료원 적자 해소하고 돌봄노동자 처우 개선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