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군 여성단체協, 여성주간 행사

고창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송봉아)는 6일 동리국악당에서 여성의 발전을 도모하고, 양성평등 촉진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여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17회째를 맞이한 이날 행사에는 이강수 군수, 박래환 신임 의장, 기관사회단체장, 여성단체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500여 명의 여성단체회원들은 '한 가정 탄소1톤 줄이기'운동을 일상에서 실천하기 위해 전기절약,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쓰레기 재활용 등 구체적인 과제를 선정하고 실천할 것을 결의하는 '녹색생활문화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어 신달자 시인의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를 주제로 한 특강이 열렸다.

 

송봉아 고창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봉사를 실천하는 여성의 힘이 더불어 함께하는 희망찬 지역사회를 만들듯이 녹색생활문화 실천도 우리 여성들이 먼저 앞장서 실천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군산대 이전 무산…교직원 58% 반대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