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2 22:19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산업·기업
일반기사

전북신협, 사랑의 3점슛 이웃사랑 실천

▲ 지난 2일 전주실내체육관서 열린'사랑의 3점슛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신협 두손모아봉사단은 지난 2일 '사랑의 3점슛'을 통해 2012~2013시즌 전반기에 전주 KCC농구단이 성공시킨 3점슛 124개에 대해 1개당 10㎏의 쌀을 도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전북신협은 지난해에도 316개의 3점슛이 성공돼 20㎏ 쌀 158포대를 전달한 바 있다.

 

'사랑의 3점슛' 캠페인은 전주KCC농구단이 3점슛 1개를 성공시킬 때마다 전북신협 두손모아봉사단이 쌀10㎏을 적립해 이웃에 전달하는 행사로 지난 2011년 10월부터 실시하고 있다.

 

'사랑의 3점슛'행사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지역의 자랑인 전주KCC 농구단을 후원하며 전북신협 두손모아 봉사단의 활동을 홍보하는 1석 3조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전북신협 두손모아봉사단 장광숙 단장(이리신협 전무)은 "사회공헌활동을 다양화해 아름다운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서민금융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자리를 함께 한 신협중앙회 홍원표 전북지부장은 "현재의 한국신협 53년의 역사가 있기까지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조합원에 대해 보답을 한다면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다"라며 "신협을 믿고 애용해 주시는 만큼 신협의 사회공헌 활동 또한 더욱 활성활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현규 kanghg@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