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채널 tvN의 리얼리티 게임쇼 ‘더 지니어스 시즌2’가 시청률 1.6%로 출발했다.
8일 tvN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 ‘더 지니어스2’ 1회는 닐슨 코리아 조사 결과(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1.6%, 최고 시청률 2%를 기록했다.
‘더 지니어스’는 방송인, 해커, 변호사, 마술사,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출연자들이 1억원의 상금을 놓고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심리 게임을 벌이는 리얼리티 쇼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학강사 남휘종이 먹이사슬 게임과 데스매치를 거쳐 첫 탈락자로 결정되는 과정이 그려졌다.
7일 방송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15회는 전 회보다 소폭 하락한 평균 시청률 8.1%, 순간 최고 시청률 10.6%를 기록했다.
한편 닐슨 코리아 조사 결과 KBS 2TV ‘왕가네 식구들’이 전국 기준 시청률 30.6%를 기록하며 주말극 1위를 지켰다. MBC ‘황금무지개’가 13.7%, SBS ‘세 번 결혼하는 여자’는 10.2%를 기록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