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는 시청 및 읍면동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의 민원수수료 결제수단의 편의 제공을 위해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1일부터 시행한다.
시 세정과에 따르면 신용 카드사와 결제서비스 계약 및 운영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시험운영을 거쳐 민원수수료 신용카드결제 서비스를 전면 실시한다.
이와 관련 23개 읍면동과 시청 민원실 등에 총 30대의 신용카드 결제 단말기를 비치했다.
민원인들은 기존에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하던 주민등록 등·초본과 인감증명서, 가족관계등록부, 유기한(有期限) 민원처리 수수료 등을 최소금액 제한없이 신용 카드로 납부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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