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경찰서 상동지구대 특별방범활동

정읍경찰서(서장 김종화) 상동지구대(대장 김용철)는 연말연시를 맞아 금융기관, 금은방, 편의점등 현금다액 취급업소를 대상으로 특별방범활동을 전개한다.

 

상동지구대에 따르면 현금 취급업소를 중심으로 선제적 예방진단을 통해 취약요소를 파악하고 이를 보완하는 주민접촉형 활동과 더불어 야간에는 소공원, 산책로를 중심으로 밤거리 안전을 위한 가시적 순찰활동을 강화한다.

 

또 자율방범대와도 긴밀히 협력해 강력범죄와 대형사고에 대한 신속 대응체계를 구축해 평온한 치안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김용철 대장은 “특별방범활동을 비롯해 찾아가는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출퇴근 시간대 정체구역 교통러시근무 등 사건사고 없는 평온하고 안전한 지역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선수상’ 박재우, 소구간 2곳 1위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훈기와 열기 속, 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 2일차

정치일반전북 2026년 국가예산 ‘AI시대 에너지 실험도시’ 목표

정치일반전북도, 15일 전북대서 ‘올림픽 도시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