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8 23:59 (Sat)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영화·연극
일반기사

전주영화제 화제작 '우아한 나체들' 디지털 개봉

포스터 2개 버전 공개

▲ ‘우아한 나체들’ 포스터 2종.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 ‘전주시네마프로젝트(JCP) 2016’ 선정작인 영화 ‘우아한 나체들’(감독 루카스 발렌타 리너)이 14일 디지털 개봉했다.

 

‘우아한 나체들’은 KT 올레TV와 LG U+TV 등 IPTV와 케이블TV VOD뿐 아니라 모바일(pooq, oksusu, 비디오포털)과 웹(네이버, 티빙, 곰TV, YES24, 인디플러그), 기타 웹하드 등에서 볼 수 있다. 이 영화는 아르헨티나 어느 부촌의 가정부 벨렌이 전기 울타리 너머 비밀스러운 나체주의자 클럽에 발을 들이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지난해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상영작 전체 매진을 기록한 화제작이다. 루카스 발렌타 리너 감독의 두 번째 장편으로, 나체촌의 충격적인 풍경과 부조리한 현대인의 삶의 조건을 대담한 연출과 독특한 유머감각, 색다른 스타일로 그려낸 작품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영화 ‘우아한 나체들’의 디지털 개봉과 동시에 포스터 2종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포스터는 ‘우아한 나체들’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나체주의자를 전면에 내세운 버전과 철창 너머의 그들을 비밀스럽게 바라보는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버전 등 두 가지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영록 chyrr@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