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본부장 정광철)는 7일부터 15일까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만 20세 이상 만35세 이하 청년들을 대상으로 ‘청년 창업매장’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크게 일반 창업 아이템과 지식 창업 아이템 등 2가지로 기존 휴게소 메뉴와 차별화되는 간식 또는 식사류는 일반 창업 아이템에, 휴게소에 적용 가능한 공예, 그림, 패션 소품 등은 지식 창업 아이템에 해당한다.
모집대상 휴게소는 호남선 정읍(순천방향), 대전통영선 인삼랜드(통영방향), 호남지선 벌곡(대전방향) 등 총 3개 휴게소로 정읍(순천방향), 인삼랜드(통영방향) 휴게소는 일반 창업 아이템, 벌곡(대전) 휴게소는 지식 창업 아이템을 각각 모집한다. 청년 창업매장 운영 희망자는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www.ex .co.kr), 전북 일자리종합센터 게시판, 워크넷, 지역 대학교 인터넷 게시판 등을 참조해신청서류를 작성하고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에 방문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