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6 03:07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경제일반
일반기사

"온·오프라인서 맹활약 브랜드가치 높여" 이스타항공, 홍보 서포터즈'윙스타'2기 해단식

▲ 27일 이스타항공 홍보서포터즈 ‘윙스타’2기 해단식에서 성공적으로 홍보 미션을 수행한 서포터즈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이스타항공은 홍보서포터즈 ‘윙스타’2기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윙스타 2기는 지난 7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탑스타팀, 윙블리팀, 고윙팀 3개 팀이 3개월간 활동을 벌였다.

 

이들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활동과 함께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과 만나며 이스타항공의 브랜드 가치를 알려왔다.

 

또한 2기는 오사카여행, 기내식체험, 직무인터뷰 등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을 체험해 활동의 폭을 넓혔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이스타항공 임직원들이 성공적으로 홍보 미션을 수행한 서포터즈들을 축하하고, 수료증을 수여했다.

 

또 최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하고 국제선 항공권을 증정했다. 참여한 모든 서포터즈들은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항공권을 상품으로 받았다.

 

이스타항공은 올해 말께 윙스타 3기를 모집할 예정이다. 항공과 여행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