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읍시 시기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송준상)는 최근 시기동주민센터(동장 최규관)에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또 시기동체육회(회장 송기호)는 30만원, 시기동청년회(회장 이광욱)에서 30만원의 성금을 각각 기탁했다.
초산동주민센터(동장 윤복남)에도 지난 11일 그린골프랜드(대표 박왕근) 100만원, ㈜영무토건(대표 박헌택) 100만원, 13일 소명교회(목사 김상열)에서 300만원을 기탁했다.
정읍시 북면 사랑나눔봉사회(대표 조정만)도 지난 12일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150만원을 북면사무소(면장 설재근)에 기탁했다.
신태인읍 제일회관 김철수 대표가 ‘희망 2019!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으로 100만원을 신태인읍사무소에 기탁했다. 입암면 봉사단체 입암정의회(회장 고학규)는 지난 12일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 2세대에게 따뜻한 겨울나기용 연탄 600장을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가졌다.
정읍순복음교회(담임목사 장정환)와 정읍소명교회(담임목사 김상열)는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내장상동주민센터(동장 방상수)에 각각 15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