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6-01-24 03:36 (Sat)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사람들
일반기사

전북여성단체협의회, 여성지도자 리더십 교육 개강

23일까지 매주 화요일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서

전라북도가 주최하고 ㈔전북여성단체협의회(회장 임양순)가 운영하는 ‘2019년 여성지도자 리더십 에듀케이션’ 개강식이 9일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강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개강식에는 전북지역 여성단체 지도자와 임원 60여 명이 수강생으로 참석했다. 강의자로는 ‘여성과 정치’ 홍성임 도의원, ‘이미지메이킹 생각성형’ 박근아 아나운서, ‘전북역사와 문화’ 이재운 교수가 참여했다. 체험활동 시간에는 남궁은희 씨가 ‘슈가스크럽 만들기’를 지도했다.

임양순 전북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여성지도자 리더십 에듀케이션을 통해 여성활동가로서 비전을 수립하고 동료들간 네트워크를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북지역 여성 지도자의 전문능력과 사회활동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이날부터 23일까지 총 3회에 걸쳐 매우 화요일에 운영된다.

프로그램 참여자들은 정치·경제·교육·문화·법률·건강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여성의 역량강화와 리더십을 주제로 한 강의를 듣는다. 특히, 5월 2일과 3일에는 문화체험탐방에서는 참여자들 간 상호 교류를 통한 네트워크를 형성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북여성단체협의회 #여성지도자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사람들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