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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대, 한국표준협회 학생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

전북대학교(총장 김동원)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9 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지방 국립대 가운데 1위를 차지하며 학생 서비스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

29일 대학에 따르면 전북대는 이 평가에서 지난 2012년과 2015년, 2017년에 이어 4번째 1위에 올랐다.

이번 평가는 한국표준협회가 각 대학별 재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에 대한 만족도를 일대일 개별면접 조사(300명)를 통해 이뤄졌다. 전북대는 이 평가에서 81.5점을 받아 가장 높은 자리를 차지했다.

전북대는 친절성에서 82.9점을 받은 것을 비롯해 신뢰성 82.7점, 부가서비스 81.6점, 물리적환경 81.2점, 본원적서비스 81.1점, 적극지원성 80.9점 등으로 세부 지표에서 두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국내 종합대학 1위 대학의 점수인 79.5점보다 높아 전국적으로도 학생에 대한 서비스가 가장 우수한 대학임을 입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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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보현 kbh768@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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