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시의회 의장단, 익산시보건소 선별진료소 방문 격려

지난 5일 익산시의회가 익산시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찾아 현장 근무자들을 위로·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지난 5일 익산시의회가 익산시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찾아 현장 근무자들을 위로·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익산시의회(의장 조규대)는 지난 5일 익산시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찾아 코로나19 지역사회 유입차단 및 시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애쓰고 있는 현장 근무자들을 위로·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보에는 조규대 의장을 비롯한 윤영숙 부의장, 유재구 기획행정위원장, 김태열 산업건설위원장 등이 함께 했다.

아울러 시의회 의장단은 이날 방문을 통해 코로나19에 따른 집행부의 대응 체계와 진행 상황 등을 점검한 후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청정 익산 사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현장 근무자들의 노고를 익히 잘 알고 있다며 더욱더 힘을 모아 이번 난국을 슬기롭게 헤쳐나가자고 당부했다.

조규대 의장은 “시의회도 의정활동의 최우선 과제로 코로나19 예방에 두고 감염병 관리 및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집행부와 함께 적극 협력 대응하는 등 의회 차원에서 할 수 있는 모든 방안 모색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