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8회 임시회서 제언
익산시의회(의장 유재구)는 20일 제228회 임시회를 맞아 ‘2020년 상반기 결산 및 하반기 계획 업무보고’를 집행부로부터 받고 시정발전을 위한 대안을 제시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김경진 의원: 주요 사업 하나 하나가 시민을 위하고 시민이 바라는 방향으로 추진될수 있도록 각 부서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해주길 바란다.
△김용균 의원: 긴급복지제도에 대한 시민 홍보에 보다 만전을 기해 위기가구가 신속한 지원을 받을수 있도록 굳건한 시스템 구축을 주문한다.
△김충영 의원: 선도농가 현장 견학 및 교육, 생산시설 지원 등 아열대작물 재배 농가들을 위한 적극적인 사업 지원을 위해 다양한 방안 마련을 촉구한다.
△김연식 의원: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지방세 납입기간 유예 혜택이 지역업체에게 골고루 돌아갈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추진에 각별히 신경 써 주길 바란다.
△김수연 의원: 보훈단체 보조금이 적법하고 적정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관련 단체에 대한 철저한 사전 교육과 함께 정확한 정산을 위한 적극 행정에도 최선을 다해 달라.
△소병직 의원: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을 위한 교통비,기숙사 임차비 등의 지원사업에 대한 효과성 분석과 추진 방향 등을 보다 면밀히 검토·추진하길 바란다.
△김태열 의원: 익산만의 특별한 인구 정책 아이디어가 필요하다고 여기고 있는 만큼 공단을 이용한 일자리 창출 등 익산만이 할 수 있는 인구증대 방안 마련을 요청한다.
△소병홍 의원: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대한 아동 및 시민들의 체감도가 낮다. 적극적인 홍보활동과 함께 아동이 실제 행복하고 존중받는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최선을 당부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