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LX, 국민과 함께하는 인권증진·갑질예방 콘텐츠 공모전 개최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 김정렬)는 인권친화적 환경 조성 및 인권 의식 제고를 위해 ‘국민과 함께하는 인권증진·갑질예방 콘텐츠 공모전(이하 인권공모전)’을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배려하는 당신, 존중받는 우리, 더불어 행복한 세상’이며 슬로건, 포스터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고 인권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참신성, 적합성, 활용성을 고려해 1차 인권경영실행단 심사 2차 내·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직원과 국민 구분 없이 선정하며 11월 말 한국국토정보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총 10개의 당선작과 20개의 참가상을 선정하고 200만원의 포상금을 시상할 계획으로 당선작은 인권·갑질 관련 교육자료로 개발해 사내 교육에 활용되고 대내외 인권경영 홍보물 제작 등의 방식으로 활용된다.

공모전 신청방법과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국토정보공사 홈페이지 국민소통플랫폼, 문의전화(063-713-1041)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접수가 가능하다.

김선찬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

정치일반김도영 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위촉

정치일반올해 100대 기업 여성임원 476명 역대 최다…전체 임원 중 6.5%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