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최초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1년 소상공인 O2O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이에 따라 이벤트 사업비 등 총 5000만원을 지원받는다.
O2O 지원사업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비대면시대에 소상공인의 온라인시장 진출 활성화를 통한 경영안정 도모 및 공공배달앱 활성화를 위해 추진됐으며 전국 3개의 공공배달앱이 선정됐다.
시는 이번 사업을 통해 올해 12월까지 매월 소비자 할인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배달의 명수를 찾는 소비자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1월에는 ‘배명과 함께 놀자~ 배명의 마블’ 이벤트를 통해 주문할수록 커지는 혜택을 게임으로 제공하고, 12월에는 설문조사 이벤트를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가맹점 할인쿠폰과 배달료를 일부 지원해 소비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가맹점을 늘려 소비자는 할인혜택을 높이고 가맹점은 매출을 높여 일석이조의 효과를 높이는 가맹점 지원사업도 추진한다.
한편 현재 고도화사업을 추진 중인 배달의명수는 배달앱 입점을 희망하는 마트를 20일부터 모집한다.
마트뿐만 아니라 배달앱 진출을 희망하는 업종은 전화 문의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