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농협, 2021년 자재사업 연도대상 최우수상 수상

계통구매 성장률·이용률 등 우수... 전북지역에서 유일하게 선정

image
익산농협 김병옥 조합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16일 농협중앙회가 선정하는 2021년 자재사업 연도대상 최우수상을 받았다./사진=익산농협 제공

익산농협(조합장 김병옥)이 농협중앙회가 선정하는 2021년 자재사업 연도대상 최우수상을 받았다.

익산농협은 전국 62개 농협이 속한 그룹 중 계통구매 성장률, 계통구매 이용률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전북지역에서 유일하게 자재사업 최우수 농협으로 선정됐다.

16일 시상식에서 정재호 농협중앙회 전북지역본부장은 “범 농협 영농자재 구매사업 가격 교섭력 제고를 위한 계통 이용에 감사하다”면서 “농업소득 증대를 위해 일미칠근(一米七斤)의 자세로 함께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김병옥 조합장은 “코로나19 속 경제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농협을 이용해 주신 조합원들께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농업 생산비 절감을 위해 합리적 가격으로 영농자재를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익산농협은 농협중앙회가 선정한 초우량 농협(총 자산 1조원 이상)으로서, 올해 텃밭농산물 맞춤형 매장 형태인 송학창고마트 개점을 준비하고 있으며 떡 방앗간 사업 활성화 등 생산·가공·유통 전문농협 실현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