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황호진 전 전북부교육감, 출판기념 저자와의 만남 개최

image

전북교육감 후보로 나선 황호진 전 전북부교육감이 ‘황호진의 교육으로 가는길’ 출판기념 저자와의 만남을 개최한다.

황호진 출판기념회는 오는 22일 정읍(스페이스251 18시)을 시작으로 남원(23일, 오름플라워카페 18시), 군산(25일, 미라벨카페 18시), 익산(26일, 마들 리페어 15시), 김제(28일, 시원카페 17시), 전주(3월1일, 오스스퀘어 15시) 등에서 연이어 열린다.

코로나19 상황의 위중함 고려해 소규모 대담·사인회 형식으로 6개 도시에서 분산 개최한 것이다.

황 전 부교육감의 ‘교육으로 가는 길’은 제1부 OECD교육전문가 황호진의 이야기, 제2부 황호진의 교육생각, 제3부 ‘황호진이 찾아갑니다’ 교육현장 방문이야기 등 총 3부로 이뤄졌다.

황호진 전 부교육감은 “우리 교육 문제에 대한 답은 현장에 있다고 생각해 7개월여 동안 26주 연속 방방곡곡 발품팔아 찾아간 진솔한 교육현장를 담았다”며 “졸저이지만, 우리 전북교육이 가야 할 방향에 대한 길잡이 역할이 되었으면 한다”고 책 출간 소회를 밝혔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 ‘함께힘피자’ 아동→청년까지 대상 확대

문화일반전기섭 서예가, 제10회 대한민국 서화·공예대전 창조예술명장

정치일반전북도, 청년도전 지원사업 성과평가 전국 최우수

국회·정당조국 대표 27일 전북 방문…지역현안 경청, 미래 비전 공유

정치일반새만금 국가산단내 이차전지 기업들 새 전력원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