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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 농산물 판매 날개 단다

판매자와 구매자간 양방향 신유통 시스템 라이브방송 우체국쇼핑 채널 적극 활용
우체국 쇼핑몰에 익산시 농산물 전용관 개설 등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의 농산물 판매가 우체국쇼핑 채널을 활용한 판매자와 구매자간 양방향 신유통 시스템 라이브방송 진행을 통해 날개를 단다.

익산시에 따르면 지역의 신선농산물 이미지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재)한국우편진흥원과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우체국 쇼핑물에 익산시 농산물 전용관 ‘다이로움 브랜드관’ 을 개설하는 등 적극적인 온라인 판로 지원에 나선다.

특히 상시 노출을 통해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메인 배너 광고란 노출을 통해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홍보활동에도 적극 나설 방침 이어서 지역 농산물 판로 확대는 한층 활기를 띠고 날개를 달 것으로 기대된다.

나아가, 지역 농산물 판매 확대를 위한 또 다른 대안으로 할인쿠폰 프로모션 적용을 통해 561만명에 달하는 우체국쇼핑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어플 PUSH·이메일을 발송하고, 우체국쇼핑이 자체 운영중인 SNS 계정을 활용한 홍보와 오픈마켓과 연계해 익산시 농산물 노출을 극대화 하는 등 소비자 인지도 향상에도 적극 힘쓴다.

정헌율 익산시장은“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농가들이 제값받고 농산물을 판매할 수 있도록 새로운 판로처 개척 및 확대에 최선을 다 하겠다. 특히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를 통해 지역농가와 소비자 모두 다이로운 농산물 유통 체계가 만들어 질수 있도록 전력을 쏟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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