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2-12-03 17:57 (Sat)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스포츠 chevron_right 골프
자체기사

장수군 체육 꿈나무,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서 은메달 합작

장수초 박희열, 송민호, 서문수연, 이태연 학생, 소프트테니스 단체전 ‘은메달’
장수중 신범식 학생, 골프 단체전 ‘은메달’ 합작

장수군 관내 학생들이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값진 메달을 수확하며 장수군 체육 꿈나무들이 빛을 발하고 있다.

지난 5월 28일부터 31일까지 경상북도 일원에서 열린 전국소년체전에서 소프트테니스와 골프 종목에서 장수군 학생들이 은메달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소프트테니스 전북 대표로 선발된 박희열, 송민호, 서문수연, 이태연 4명의 선수는 남녀부 단체전 결승에 진출해 각각 은메달을 수상했다. 또 골프 단체전에 출전한 장수중 2학년 신범식 학생이 은메달을 차지했다.

image
장수초 박희열, 송민호, 서문수연, 이태연 학생, 소프트테니스 단체전 ‘은’     /장수초 제공

순창군과 연합팀으로 구성된 소프트테니스 남자초등부 전북 선발팀은 30일 제주도 팀과 4강전에서 승리한 뒤 31일 경북 선발팀과 결승전에서 석패 아쉬운 은메달을 차지했다.

여자초등부 또한 30일 충청북도 팀과 4강전에서 맞붙어 승리해 결승에 진출했으나 31일 경북선발팀에 패해 은메달을 차지했다.

image
장수중 신범식(가운데) 학생, 골프 단체전 ‘은’ 수확   /전북도 제공

또한 장수중학교 2학년 신범식 학생은 전북 선발팀으로 출전해 28일 138점, 29일 141점을 따내며 2라운드 합산 279점으로 은메달을 획득했다.

소프트테니스 송민호 학생은 “금메달을 따지 못해 아쉽지만 열심히 연습 훈련해 다음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골프 신범식 학생은 “첫 출전한 소년체전이라 긴장도 많이 되었는데 팀 형들과 합심해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골프 스포츠를 하는 지역 학생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훈련해 장수군을 빛내는 선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수=이재진 기자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스포츠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