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시 ‘2022 KLPGA 대상 시상식’서 공로상 수상

image
군산시가 ‘2022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군산시가 지난 21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라스에서 열린 ‘2022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회장 김정태, 이하 KLPGA)가 주최 및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공로상을 포함해 대상·다승왕·신인상 등 다양한 시상 등 한 해를 마무리하는 행사로 치러졌다.

이번 행사에서 시는 한국여자프로골프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는 등 노고를 인정받아 공로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2021년 KLPGA와 업무협약으로 골프대회 개최, 골프 꿈나무 육성 및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등 한국여자프로골프 발전에 앞장 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시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KLPGA시상식에서 공로상을 수상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여자프로골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회를 통해 스포츠메카 군산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시는 2014년부터 KPLGA 정규투어를 비롯해 드림투어, 챔피언스투어, 점프투어 대회를 군산컨트리클럽에서 개최 및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10개 이상의 국제 및 전국대회를 개최하는 등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으로 체육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국립진안고원산림치유원 전북 동부권 활성화 마중물 될까

군산“서해안 철도 군산~목포 구간, 국가철도망에 반드시 반영돼야”

익산숲이 일상이 되는 녹색정원도시 익산

문학·출판전주문인협회 ‘다시 읽는 나의 대표작’

문학·출판교육 실종 시대에 던지는 질문, 신정일 ‘언제 어디서나 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