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6-08 22:07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스포츠 chevron_right 축구
보도자료

'꺾이지 않는 마음' 주역 전북현대 선수들 도민과 만난다

전북현대, 13일 팬과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 개최
김진수 백승호, 조규성, 송민규 참석
티켓가격 전액 전북도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내놓기로

image
전북현대 국가대표팀 선수들과 도민과 만남 포스터/사진=전북현대 제공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주축이었던 전북현대모터스FC 선수들이 도민과 만난다.

전북현대는 오는 13일 오후 4시부터 전북도청 대 공연장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한 선수들과 함께 토크 콘서트 및 사인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가장 많은 국내 대표 선수(6명)를 배출한 전북은 16강 진출 쾌거 이후 귀국해 개인 휴가를 즐겼다.

월드컵 기간 동안 많은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김진수, 백승호, 조규성, 송민규 선수가 해외 전지훈련을 떠나기 전 토크 콘서트에 나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로 했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전북의 장내 아나운서이자 국가대표 장내 아나운서로 카타르에 함께 다녀온 이정표의 사회로, 선수들의 카타르 월드컵 비하인드 스토리와 참여 팬들의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토크 콘서트 이후 랜덤으로 선정된 선수 1명과 팬 사인회 및 포토타임도 진행돼 카타르 월드컵의 여운을 함께 즐길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유료(1인당 2만원)로 진행되며 NHN링크 APP과 모바일웹을 통해 11일 오후 12시부터 12일 19시까지 예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할 선수들은 토크 콘서트 전에 전북도 김관영 도지사를 만나 이벤트 수익금 전액을 전북지역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백세종 기자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북현대 #토크콘서트 #김진수 #백승호 #송민규 #조규성 #꺾이지 않는 마음
백세종 103bell@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스포츠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