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02:25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산업·기업
보도자료

17일 전북도 융복합 MICE 발전 포럼 개최

17일 베스트웨스턴플러스 전주호텔서 개최
2023 정기 세미나로 MICE 발전 포럼 마련

image

관광, 컨벤션, 국제 행사 등 MICE 산업의 극대화와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포럼이 열린다.

사단법인 전북MICE발전협의회가 17일 베스트웨스턴플러스 전주호텔에서 2023년 정기 세미나 '전라북도 융복합 MICE 발전 포럼'을 개최한다.

포럼은 전북도 14개 시·군 관련 실무자, 지역문화재단 MICE 관련 담당자, 전문가들이 모여 상생 협력과 신규 산업 육성, 관광산업 콘텐츠를 활성화하고 상호 발전을 위한 네트워크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날 포럼에서는 오충섭 한국관광공사 전북지사장의 '도시 브랜딩, 콜라보(협업), CX&크리에이티, 2023 한국관광공사 사업계획', 윤유식 경희대 교수의 '국내 마이스 트렌드 이해와 전북 마이스 비전과 전략', 양승수 전북도청 마이스산업팀장의 '2023 전라북도 MICE산업 사업계획', 송종범 전주시컨벤션 팀장의 '전주컨벤션 건립 사업계획' 설명회가 이어진다.     

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포럼을 계기로 국내외 MICE 행사 유치 및 마케팅 기회 확대를 중점으로 전문가와 실무자들이 나서 전라북도의 경쟁력 확보와 지속 가능한 MICE 생태계 강화를 위해 함께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북마이스발전협의회 #마이스 #MICE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