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이사장 권익현)은 2023년 1학기 장학생 신청 접수를 위해 각종 홍보활동을 펼치고 지난 8일 읍·면 업무담당자 교육 실시 및 온라인 접수 시스템 구축을 통해 장학금 지급 준비를 모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장학금 신청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4월 14일까지며, △반값등록금 △다자녀장학금 △특기장학금 △대학 비진학 창업‧취업을 위한 학원비지원금 4개 분야에 걸쳐 신청을 받는다.
장학금 접수는 학생의 부 또는 모의 주소지 읍‧면사무소에서 신청, 자세한 사항은 부안군 민원콜센터(1588 7719) 및 읍‧면사무소 총무팀, 부안군청 교육청소년과로 문의하거나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 또는 부안군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청자 편의 제공을 위해 온라인 접수방법을 도입해 접수처에 방문하지 않고도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자 본인이 직접 신청 가능하다.
권익현 이사장은 “2023년 온라인 접수가 도입되고 대학교 전 학년 1, 2학기로 장학금 지급범위가 확대된 만큼 해당 학생 및 학부모가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장학금을 신청해 달라"고 당부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