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실무사 등 12~14일 원서 접수
전북교육청이 4일 ‘2023 교육공무직원 채용시험 시행계획'을 누리집을 통해 공고했다.
선발 인원은 4개 직종에 221명이다. 구체적으로 조리실무사가 167명으로 가장 많다. 그 밖에 교무실무사 5명, 교육복지사 4명, 특수교육지도사 45명 등이다.
원서제출은 12일부터 14일까지며, ‘교육공무직원 채용 원서제출시스템’에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원서 제출이 어려운 응시자를 위한 ‘원서제출지원서비스’는 전북교육청 1층 행정자료실과 14개 교육지원청에서 운영된다.
1차 필기시험(소양 평가)는 5월13일, 2차 면접시험은 6월17일에 실시된다. 최종합격자 발표일은 6월27일이다.
선발 직종별 응시자격요건, 원서제출 방법 등 세부 사항 등을 전북교육청 누리집 ‘교육공무직원 채용 원서제출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화정 도교육청 노사협력과장은 “공정한 채용절차를 통해 교육 현장에 필요인력이 적기 충원될 수 있도록 교육공무직원 신규인력 선발 계획을 수립했다”며 "학생중심 미래교육을 지원할 우수한 인력 선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