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포항 고속도로 완주IC ~ 소양IC 일부 구간이 오는 26일 통제된다.
한국도로공사 진안지사(지사장 강종호)는 22일 새만금포항 고속도로 완주IC ~ 소양IC 구간 중앙분리대 비상용 개구부 자동개폐시스템 설치를 위해 새만금포항선 12.4Km 지점 익산방향을 이날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90분 동안 교통통제 한다고 밝혔다.
해당 작업은 국토교통부 주관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의 원격자동개폐시스템을 적용한 중앙분리대 개구부 설치공사로 고속도로 이용차량 및 작업자 안전을 위해 전면통제 후 작업이 이뤄진다.
한국도로공사는 새만금포항선 익산방향 이용 시 완주주차장을 이용해 우회하도록 당부했다.
한국도로공사는 운전자들의 혼란을 예방하기 위해 교통방송, 도로전광표지판(VMS)을 통해 교통상황 및 우회도로 정보를 수시로 안내하며, 해당정보는 고속도로 교통정보 앱(App)이나 로드플러스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차단시간을 줄여 고속도로 이용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해당 구간을 통과하는 운전자는 출발 전 교통방송 등을 통해 교통상황을 확인하고 통제요원의 지시에 따라 안전운행할 것”을 당부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