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국립군산대, 2024학년도 국토대장정 발대식

image
국립군산대는 15일 대학본부 4층 대회의실에서 ‘2024학년 국토대장정 발대식’을 개최했다.

국립군산대는 15일 대학본부 4층 대회의실에서 ‘2024학년도 국토대장정 발대식’을 개최했다.

국립군산대 국토대장정은 총학생회 주관으로 학생 스스로 소통의 계기를 마련하고 체력 증진과 올바른 가치관 형성, 건전한 대학 문화 정착 등에 이바지하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날 발대식은 임주예 부총학생회장의 사회로 이장호 총장, 강태성 총동문회장, 나윤규 총동문부회장, 김이레 총학생회장 및 참가 학생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국토대장정은 54명의 참가자를 공개 선발해 서해안(군산-서천-안면도) 일원을 탐방할 예정이다.

이들은 오는 22일 출발해 26일까지 5일간 총 80㎞를 이동하게 된다.

국토대장정 전체 이동 경로는 국립군산대를 출발로 서천종합운동장-옷점항-방포항-청포대해수욕장이다. 

완주를 한 학생은 완주증을 받는다.

이장호 총장은 “이번 국토대장정이 여러분 안에 잠재돼있는 리더십과 자신의 훌륭한 자질들을 발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안전사고 예방과 건강관리에 특별히 유의해서 즐겁고 건강하게 돌아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

군산군산 CNG·도시가스 요금 전국 최고 수준⋯ 시민 가계 ‘직격탄’

자치·의회전북애향본부, ‘전북애향상’ 후보자 21일까지 접수

사건·사고남원 교차로서 사륜 오토바이와 SUV 충돌⋯90대 노인 숨져

정치일반李대통령, 국회 초당적 협력 요청... “단결과 연대에 나라 운명 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