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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실치즈피자 수도권시장 노린다

 

임실치즈피자 수도권 공략이 본격화된다. 임실치즈피자 체인사업본부(본부장 김병이)는 내달 서울·경기 사업본부를 마련하고 서울 목동 등 3곳에 체인점을 개설하는 등 수도권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또 체인사업본부는 TV광고를 제작하고 홈페이지를 개편하는 등 임실치즈피자에 대한 전국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에도 착수한다.

 

현재 전북을 비롯한 대전 광주지역에 44개의 체인점을 둔 임실치즈피자는 8월 수도권사업본부 개설을 계기로 이 지역 시장진출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미 내달중으로 서울 목동과 경기도 광명, 일산에 체인점을 내기로 계약한 상태며, 수원과 용인 등지로 출점지역을 확대할 방침이다.

 

TV광고를 제작한 것도 수도권 진출에 맞춰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서다.

 

지난 4월 지정환임실치즈피자로부터 분립해 새출발한 임실치즈피자는 체계적인 생산·운영 매장관리로 4개월여만에 체인점이 44곳으로 늘어났다. 특히 이 가운데 30여곳은 체인본부에서 직영점형태로 운영하고 있어 품질관리가 엄격하다.

 

김병이본부장은 "전북에 기반을 둔 임실치즈피자를 전국적인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수도권진출을 추진했다”며 "내년까지 체인점 300개 개설을 목표로 마케팅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체인사업본부는 전주국제영화제와 대사습놀이를 후원하는 등 도내에서 열리는 각종 문화행사도 지속적으로 후원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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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수정 eunsj@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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