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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 장수군 건설과 친절전화 응대 눈길

장수군이 친절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화응대요령의 홍보전단을 자체적으로 제작하고 이를 활용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군 건설과 공무원들은 “작은 친절 큰 감동 군민모두 행복한 하루의 시작입니다”라는 군 혁신 마일리지 슬로건에 맞춰 전화친절을 시작으로 고객만족의 친절 서비스 생활화를 다짐하고 나섰다.

 

건설과 관계자는 “건설과는 평소 사업부서로서 도시개발행위, 공사편입용지보상, 도로, 하천관리, 건설업등록,

 

소규모사업 및 기타 주민 불편사항 등 하루 평균 350~400여 차례의 전화응대를 실시하고 있다”며 “고객만족차원에서 한결같은 친절한 전화응대로 군민 불만족 요인을 개선, 고객만족 기대해 부응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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