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연예계 잇단 '비보'에 경악

임성훈·이언 사망에 이어 탤런트 안재환 자살 충격

8일 오전 서울 노원구 하계동의 주택가 골목 차안에서 숨진채 발견된 탤런트 안재환이 타고 있던 차량. (desk@jjan.kr)

새신랑 안재환의 자살 소식에 연예계는 또다시 충격에 휩싸였다. 특히 지난 4월 초 그룹 거북이의 리더 터틀맨 임성훈의 돌연사에 이은 지난 달 21일 탤런트 이언의 오토바이 사망사고의 충격이 채 가시기도 전에 전해진 비보여서 충격이 더했다. 정선희의 절친한 연예계 동료인 이영자는 8일 "도대체 이유가 뭐냐. 빈소가 어디냐. 선희와 연락이 안된다"며 울음을 터뜨렸고, 탤런트 손현주는 "이게 무슨 일이냐. 믿어지지 않는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정선희와 절친한 탤런트 최화정도 "할말이 없다"고 말문을 닫았다. 안재환과 MBC 25기 공채 탤런트 동기인 강성연은 이날 SBS 드라마 '타짜' 제작발표회에서 "그 이야기를 듣고 너무 힘들었다"라면서 "어떻게 됐는지에 대해 듣지 못해 마음만 너무 아프고 믿어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정선희와 함께 MBC '찾아라 맛있는TV', '불만제로' 등을 진행했으며 현재 '이재용 정선희의 기분 좋은 날'의 공동 MC를 맡고 있는 MBC 이재용 아나운서는 "소식을 듣고 너무 놀라서 경황이 없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서 "'촛불집회' 발언에 이어 정선희 씨에게 또 안 좋은 일이 생겨 걱정스럽다"고 안타까워했다.

 

또 정선희-안재환과 오래 호흡을 맞춰온 한 매니저는 "불과 며칠 전에도 멀쩡히안부를 물었는데 이게 어떻게 된 일인지 모르겠다. 사업이 잘 안된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이렇게 허망하게 갈 줄은 몰랐다"며 안타까워했다. 안재환의 시신이 안치된 태릉마이크로병원의 태릉성심장례식장에는 이날 개그맨정찬우.김태균이 보낸 화환이 눈에 띄었고, 정선희와 절친한 최진실, 이영자 등이 다녀갔으나 아직까지 빈소가 마련되지 않아서인지 연예계 지인들의 모습은 뜸한 상황이다.

 

이들 외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안재환의 자살 소식에 믿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였다. 결혼한 지 1년도 안됐고, 세인의 주목을 받는 유명 연예인 커플이라는 점에서 죽음을 선택한 이유를 납득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특히 터틀맨처럼 지병이 있었던 것도 아닌 그가 자살로 추정되는 상태로 발견된것에 대해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그동안 자살을 선택했던 연예인들이 우울증에 시달린 싱글이었던 것과 달리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어야할 새신랑이라는 점이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한 방송 관계자는 "연기만 하던 배우가 사업을 하자니 그게 어디 쉬웠겠나"라며"데뷔 초창기 밝고 쾌활했던 그의 모습을 생각하면 정말 가슴이 너무 아프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