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저희 행복하게 잘살게요"

타블로·강혜정 26일 비공개 결혼

에픽하이의 타블로(본명 이선웅ㆍ29)와 배우 강혜정(27)이 26일 오후 1시 서울 삼성동 더베일리하우스에서 결혼했다.

 

타블로는 지난달 "첫눈에 반해 제 운명임을 알게 된 혜정이와 올가을, 결혼할 준비를 하고 있다"며 "내년 중순 우리는 엄마 아빠가 된다"고 2세 소식까지 전해 놀라움을 줬다.

 

언론에는 비공개로 진행된 이날 결혼식의 하객은 배우와 가수로 갈렸다. 강혜정의 하객은 영화 '올드보이'의 박찬욱 감독을 비롯해 안성기, 송강호, 임하룡, 신하균, 차태현, 송윤아, 한채영, 김선아, 정혜영, 공효진, 하지원 등의 배우들이, 타블로의 하객은 바비킴, 부가킹즈, 리쌍, 정인, 넬, 하동균 등의 가수들이 참석했다.

 

사회는 에픽하이의 멤버 미쓰라진이 맡았으며 주례없이 타블로의 친형이 혼인선언문을 낭독했다. 1부 결혼식 축가는 바비킴이 나훈아의 '사랑'을 불렀으며 2부 피로연 축가는 리쌍이 '리쌍 블루스'를 선사했다. 타블로는 '리쌍 블루스' 2절 '러빙 유(Loving you)~' 부분을 함께 노래하기도 했다. 이어 넬과 하동균도 노래했다.

 

타블로는 결혼 당일인 26일 오전 미투데이를 통해 강혜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뒤 "행복합니다. 멋지게 살겁니다"라고 결혼식을 앞둔 기쁨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해 연말 만나 이날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27일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나며, 신접 살림은 서울 용산에 차린다.

 

강혜정은 결혼식으로 인해 같은 날 오후 열린, 주연 영화 '킬 미' 시사회에 참석하지 못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