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선미 하차 원더걸스 8일 팬 대화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팬들과 만나 선미가 팀에서 하차한 배경과 향후 활동 계획을 직접 소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8일 "새 멤버 혜림을 투입해 4박5일간 중국 광고 프로모션을 마치고 6일 귀국한 원더걸스 멤버 4명이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JYP 사옥에서 팬 대표 10여명과 만난다"며 "선미 탈퇴, 혜림 투입 과정, 활동 계획 등 팬들의 궁금증에 허심탄회하게 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달 팬 연합은 JYP에 서면으로 선미의 하차 배경 등을 질문했고, 원더걸스와의 만남을 주선해달라고 요청한 바 있다. 이에 JYP는 지난달 28일 팬 연합에 서면으로 공식 답변을 보내면서 만남 주선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을 밝혔다.

 

JYP는 "원더걸스 데뷔 3주년을 전후해 선미를 포함한 원더걸스 멤버들이 감사 인사를 하는 자리를 마련할지는 아직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다.

 

원더걸스는 설연휴 전 미국으로 떠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