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JYP 1호 배우 김소영…고소영 닮은 꼴 화보 눈길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연기자 신예 김소영(20)이 톱배우 고소영(38)과 닮은꼴 화보를 공개해 인터넷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소영은 패션매거진 '엘르걸' 7월호 화보 촬영에서 빈티지 플러워, 에스닉한 페이즐리 등 다양한 프린트로 믹스 매치한 로맨틱 서머룩을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고소영인 줄 알았다", "젊은 고소영을 보는 것 같다"고 감탄했으며 또 다른 네티즌들은 "각도에 따라 다른 얼굴이 있는 것 같다", "박진영이 배우 고소영을 좋아해 김소영을 뽑은 것 아니냐"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키 170cm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김소영은 지난 2009년 가수 박진영의 'No Love No More(노러브노모어)' 뮤직비디오로 데뷔했으며 현재 KBS2TV 일일드라마 '엄마도 예쁘다(극본 권민수/연출 엄기백)'에서 가출소녀 이윤주 역으로 열연 중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1등은 다르네”⋯전북현대 사회공헌활동 눈길

장수장수지역 삼중 연합 ‘제2회 세별 축제’ 성황

장수장수군의회, 2025년 결산 제380회 제2차 정례회 폐회

정읍정읍서 ‘정읍사 달빛盃 청소년e스포츠대회’ 열려

고창오세환 고창군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 최우수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