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배 3대3대회' 전북대서 열려…일반부 카이져스A 우승
'2010 전주 KCC 이지스배 전국 3대3 농구대회'가 지난달 31일 전북대학교 농구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KCC 이지스가 주최하고, 생활체육 전라북도 농구연합회와 국민체육진흥공단, 전주신흥학교 총동문회가 주관한 이날 대회에는 전국에서 143개팀 1500여명의 선수와 가족 등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뤘다.
경기결과 모두 62개팀이 참여해 경합을 벌인 일반부에서는 카이져스A가 우승을 차지해 1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카이져스C와 MISS A팀은 각각 준우승과 3위에 랭크됐다.
고등부는 49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BBSS가 우승했으며, 슈터와 겉스디 A가 준우승과 3위를, 32개팀이 참가한 중등부에서는 Clincher이 우승하고, 송천파와 우아중이 각각 준우승과 3위에 올랐다.
이중길 전주시흥학교총동문회장(KCC 이지스 프로농구단 구단주 대행)은 "이 대회는 전주와 전북지역을 연고로 하는 KCC 이지스 프로농구단이 도민들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고, 청소년과 일반인들의 건강한 여가선용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하고 있다"면서 "아무쪼록 이 대회가 KCC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은 추억이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