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배용준ㆍ이병헌의 '체험 삶의 현장'

KBS 1TV '체험 삶의 현장'은 19일 오전 9시 추석특집으로 지난 17년간 이 프로그램을 누빈 스타들의 옛모습을 보여준다.

 

김태희(동물원), 송윤아(고등어 가공공장), 최지우(대파수확), 배용준(모델하우스 철거), 이병헌(서강대교 건설), 박신양(굴뚝청소), 이범수(쓰레기수거) 등 톱스타들의 풋풋했던 옛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시크릿(군부대 취사장일꾼), 슈퍼주니어(동물원 여름나기) 등 구슬땀 흘리는 아이돌스타의 모습도 다시 보여준다.

 

또 '떡집 하돌쇠'로 변신한 한국계 미식축구스타 하인스 워드와 인사동 일꾼 체험을 한 이종격투기 선수 밥 샙, 연탄 배달에 나선 강호동과 탄광 체험을 한 산악인 엄홍길의 활약상도 펼쳐진다.

 

가족과 함께 참여한 스타도 있다. 코미디언 이용식 부녀는 소래포구 일꾼으로 변신했고, 배우 박준규 부자는 일일 파티셰가 됐다. 코미디언 최양락-팽현숙 부부와 배우 김동현-혜은이 부부는 찰떡궁합을 과시하기도 했다.

 

고두심은 고향땅 제주도 당근밭에서, 김용건은 갯벌에서 땀 흘렸고 백일섭은 이집트 화력발전소에서 더위와 사투를 벌였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도농 상생 한마당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싹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

사건·사고익산 초등학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8명 발생⋯역학 조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