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준하 "'무도' 가요제, 음원 싹쓸이할 것"

MBC '무한도전' 멤버 정준하가 올해 '무한도전'가요제에 자신감을 보였다.

 

정준하는 지난 10일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올해 '무한도전' 가요제가 방송 후 음원 사이트를 싹쓸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여태껏 했던 '무한도전' 가요제 중 이번 가요제가 가장 좋았다"며 "무엇보다 뮤지션들과 호흡이 좋았다"고 자평했다.

 

'무한도전' 가요제는 올해로 3회를 맞는다. 지난 2007년 '강변북로 가요제'에 이어 2009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가 방송돼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란 이름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정준하는 보컬그룹 스윗소로우와 팀을 이뤄 참가했다.

 

지난 9일 충남 당진 행담도 휴게소에서 진행된 녹화현장은 팬 수천 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정준하는 "사람들이 많이 와서 놀랐다"며 "막상 무대에 올라가니 너무 긴장해서실수했다. 아쉽다"고 소감을 전했다.

 

'무한도전'이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 중인 조정대회 참가와 관련해서는 "일주일에 2~3번 연습해야 하는데 최근 2주간 일이 바빠 연습을 못했다. 진짜 걱정된다"고 말했다.

 

정준하는 '무한도전' 외에 MBC 코미디 프로그램 '웃고 또 웃고' 드라마 '최고의사랑' 영화 '가문의 수난' 음식 프로 '식신로드' 등에 출연하며 눈코 뜰 새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는 "일 욕심이 많아 살기 힘들다. 일이 많아지니까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다"며 "영화 촬영이 끝나는 8월쯤에나 조금 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서 ‘정읍사 달빛盃 청소년e스포츠대회’ 열려

고창오세환 고창군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 최우수상 수상

익산익산 함라산 야생차 군락지 ‘국가 산림문화자산’ 지정

스포츠일반전주출신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은퇴…밝은 미소로 작별 인사

무주‘무주 반딧불 샤인머스켓’ 서울시민 입맛 손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