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지역 주민위한 대규모 이동봉사 진행

부안지역 주민들의 생활편의와 건강증진을 위해 대규모 이동봉사가 펼쳐졌다.

 

21일 부안예술회관 1층 다목적강당에서는 주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휴먼네트워크 아름다운 만남, 부안군민 이동봉사'가 진행됐다.

 

이번 이동봉사는 부안군과 KBS 전주방송총국이 주최한 것으로 전북대병원을 비롯한 10개 기관·단체가 봉사에 참여해 의료봉사와 이·미용, 안경제작, 가스기기 교체 등 기술봉사, 독거노인 이불 빨래봉사, 에버그린 공연단 무료공연 등을 펼치고 점심도 무료로 제공됐다.

 

이 가운데 전북대병원과 우석대한방병원, 전주평화미주치과, 건강관리협회 등이 실시한 의료봉사가 큰 호응을 얻었다. 의료봉사는 내·외과, 안과, 신경과, 치과, 한방진료, 동맥경화, 모세혈관 검사 등이 실시됐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