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르마늄온천수 노화방지·만성질환 등 효과
고창시니어스타워(주)(대표 이종균)는 지난 6일 '자연속에 잠시 머물러 휴식을 청하는 곳, 석정 휴(休)스파'를 본격 개장하고 피서철을 맞아 물놀이를 즐기려는 피서객들 유혹에 나섰다.
고창웰파크시티에 위치한 '석정 휴스파'는 기적의 샘물로 불리우며 안티에이지(노화방지), 암 치유 및 예방, 각종 만성질환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게르마늄온천수를 사용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석정 휴스파는 실내스파에 온천탕, 노천탕, 바데풀, 키즈풀, 수영장 등을 갖추었으며, 이달 31일 오픈 예정인 실외스파에는 유수풀, 이벤트탕, 폭포탕, 야외체험스파 등을 갖추게 된다.
또한 2000여 명이 동시에 이용가능한 쾌적하고 여유있는 락커공간, 푸드코트·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 수유실·유아방·전용휴게 공간 등 편의시설을 갖추었다. 이외에도 전문 트레이너를 갖춘 헬스크럽, 하나로마트, 대형식당 등이 주변에 드러선다.
한편 국내유일의 대규모 건강휴양 리조트 '고창웰파크시티'는 맑은 공기, 게르마늄 온천, 편백나무 숲 등 최적의 휴양 요건을 갖춘 곳으로, 가족단위의 휴식과 암 환우 및 면역치유 증진 대상자들의 장기 휴양지로 적합한 곳이다. 또한 자연과 한마음으로 자신을 숙성시키는 에코투어, '건강한 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꼭 권하고 싶은 곳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