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자 기호 추첨·선거운동 방식 설명회
군산대학교(총장 채정룡)가 제7대 총장후보자들이 참석하는 회의를 갖고 후보자별 기호를 확정하는 등 본격적인 차기 총장선거에 돌입했다.
군산대는 지난 1일 대학본부에서 7대 총장 후보자와 총장후보자 추천관리위원, 총장후보자 초빙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호 추첨과 향후 선거운동 방식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후 총장후보자 추천관리위원장의 총장선출을 위한 공정선거관리 시행지침 설명에 이어, 박기홍 총장후보자 초빙위원장으로부터 총장후보자 초빙위원회 시행지침 설명과 기호 추첨, 위원회와 총장후보자 간 공정선거 협약체결이 진행됐다.
기호 추첨 결과, 1번 전형원 후보, 2번 문창호 후보, 3번 유금록 후보, 4번 황영호 후보, 5번 임용택 후보, 6번 권병로 후보, 7번 나의균 후보로 결정됐으며, 후보들은 공정선거를 위한 제반사항 준수를 다짐했다.
각 후보들은 이날부터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으며, 선거일 전날인 12월 10일 자정까지 유무선 전화와 홈페이지, 이메일, SNS 등을 통해 지지를 호소하고, 학내 구성원 경우 사전 동의를 얻어 2회 이내에서 연구실과 사무실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하게 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