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수 신임 회장 취임
국제로타리 3670지구 남원로타리클럽(회장 신성수)은 지난 7일 남원시 양림길에 있는 그린웨딩타운에서 창립 50주년 기념식 과 함께 회장단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우기만 3670지구 총재와 이환주 남원시장을 비롯해 각 기관·단체장, 클럽회원 및 가족 300여명이 참석했다.
2016~2017년도 남원로타리를 이끌어갈 신임 회장에는 신성수(남원공용버스터미널 대표) 씨, 부회장 장봉엽(동해수산 대표) 씨, 총무 이택근(남원양돈협회영농조합법인) 씨, 재무 김현형(조은광고대표) 씨가 선임됐다. 감사에는 김주태(박철변호사 사무장) 씨, 이기영(명품광택 대표) 씨가 선임됐다.
신성수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남원로타리클럽을 이끌어갈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우리 주변에 아직도 보이지 않은 봉사의 손길을 펼칠 곳이 많은 만큼 행동에 옮기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신입회원 입회식, 2015~2016년도 남원로타리클럽 활동 유공자와 협력자에 대한 공로패와 감사패 등이 전달됐으며, 제일고등학교 학생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