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시의회, 2019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

지난 23일 정읍시의회가 2019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검사위원 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지난 23일 정읍시의회가 2019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검사위원 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정읍시의회(의장 최낙삼)는 지난 23일 2019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검사위원 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지난달 제25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선임된 결산검사위원은 대표위원인 이익규 시의원을 비롯해 김성수, 오종태, 이건식, 홍창호 위원이다.

선임된 위원들은 23일부터 5월 12일까지 20일간 집행부에서 작성한 2019회계연도 결산서를 검사하게 되며, 검사한 사항을 바탕으로 결산검사의견서를 작성해 시장에게 제출하게 된다.

최낙삼 의장은 위촉식에서 “전문지식과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의회가 승인한 전년도 예산을 집행부가 적법하고 공정하게 집행하였는지를 엄격하고 면밀하게 점검하여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김근혜 아동문학가, 이경옥 ‘진짜 가족 맞아요’

오피니언[사설] 전북교육청 3년 연속 최우수, 성과 이어가야

오피니언[사설] 전북도, 고병원성 AI 방역 철저히 하길

오피니언[오목대] 학원안정법과 국정안정법

오피니언[의정단상] 새만금에 뜨는 두 번째 태양